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 적립금조회하기
  • 장바구니()장바구니
  • 관심상품관심상품
  • 쿠폰쿠폰
  • 예치금예치금
  • 나의 문의글 보기나의 문의글 보기
궁금하신 점은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게시물 검색

찾기

검색하신 내용이 없으신가요?

고객님의 질문에 빠르게 답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등록하신 답변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문의하기   문의내역

이용안내 FAQ  더보기

  • [배송관련] 회원정보에서 배송지를 변경하였는데 주문시에는 예전주소로 체크되요..



    회원정보에서 주소를 변경하셨을 경우,  


    주문서 페이지 주문자 정보는 자동으로 변경된 주소로 노출되며

     

    배송지 정보는 주문서 작성 페이지 주소록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된 새로운 정보로 고정해주시면 됩니다!!!




  • [결제관련]제품구매시 받은 적립금을 사용하려니 미가용 적립금으로 되어있어요...


    아직 환불/교환 가능기한내인 경우로 구매확정 전이기때문에 미가용적립금의 상태입니다.

    배송완료로 배송상태가 변경된후 10일 이내에 가용적립금으로 자동변경된답니다.

     

    CS센터(02-2157-7548)으로 전화주시면

    배송완료처리 가능합니다!! ^^

  • [제품관련]제품 사용후 피부에 맞지않는거 같아요.


    제품사용후에 트러블이 생기거나,피부가 붉어지고 따가운느낌이 들게되면

    많은고객님들께서는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실수 있으나,

     명현현상(피부가 처음 화장품의 성분을 접할경우, 그것이 이물질인줄알고 거부하는 현상)

    에 의한 정상반응일수있으니

    우선은 사용을 3~5일정도 중지하셨다가 다시 사용횟수와 양을 늘려가면서 사용해보시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그래도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레이멜린 CS 센터(1877-7116) 로 접수하신뒤 배송된 제품을 반송합니다.

        (반송시에 배송비는 그레이멜린에서 부담합니다.)

    ● 제품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해당제품과 트러블의 인과관계가 입증된 정확하고 객관적인자료)를

    먼저 그레이멜린 팩스(02-403-7550)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진단서 및 소견서를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제품연구팀들의 협의후에 환불 및 반품처리 해드립니다.

     

    단,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배송관련]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주문완료를 한 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02-2157-7548) 로 전화주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드립니다.

     

    단,주문완료후 빠른시간내로 전화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된제품은 변경이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비타민C파우더 제품관련] 비타C수면크림이 아닌 다른크림과 섞어사용해도되나요?


     

    그레이멜린 비타민파우더제품은 그레이멜린 비타C수면크림과 함께 사용하시는걸 권장해드리고있는데요~^^

     

    비타민파우더는 다른 에센스나 크림과 섞어사용하셔도 무관하지만

    비타C수면크림과 섞어 사용하시면 시너지효과로 더 좋은효과를 기대하실수있기때문에

    같이 사용하시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실제로 비타C수면크림에 비타민파우더를 섞으면, 크림제형이 약간 묽어지는현상을 보실수있습니다.

    제형이 묽어지면서 제품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답니다^^

    (너무 묽어지면 바르시기 어려우니 사용비율은 크림5:파우더1 로 맞춰주시면 적당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CS CENTER -> 상품문의(Q&A)를 이용해주세요.

     

     

     

  • [교환 및 반품]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바로 고객센터 연락 후, 
    대한통운 택배(1588-1255)을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단! 고객님의 단순변심 의한 반품 및 교환은 통화 후, 택배박스 안에 왕복택배비 5,0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 제품불량, 파손, 트러블 등에 인한 경우 배송비는 그레이멜린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셨거나 단상자, 용기에 손상이 되었을시에는 교환,반품 처리가 되지않습니다.

    반품 및 교환은 2주 이내로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주문취소는 어디서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통장 결제 방식에서 입금전일 경우에만 구매자가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를 할수 있고

    기타 결제 방식(카드,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핸드폰)에서는 현재 해당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문사항 변동이 있을시에는 그레이멜린 고객센터(02-2157-7548) 이나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바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트러블돈트 제품관련]트러블돈트를 같이 쓸 경우, 화장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트러블이 생긴 부위에는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시기 보다는 "트러블솔루션 스폐셜 스킨토너"와  "트러블솔루션 스폐셜 젤크림"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세안 후에 트러블 부위만 피해서 위에 권해드린 기초를 사용하신 후, 트러블부위에 가라앉은 매직파우더를 면봉으로 꼭 찍어 발라주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CS CENTER → 상품문의(Q&A)를 이용해주세요.

     

  • [트러블돈트 제품관련]자꾸 바르거나 많이 사용하면 효과가 떨어지나요?


    트러블돈트 매직파우더는 일반 화장품처럼 넓은 부위에 바르는 로션이 아니라 면봉을 사용해서 트러블 부위에만 사용하는 스팟 트러블케어 제품입니다.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에 내성이 생기는 제품이 아닌, 트러블, 여드름으로 고생인 피부를 깨끗한 피부로 관리하기 위해 도움을 주는 트러블케어 제품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CS CENTER → 상품문의(Q&A)를 이용해주세요.

  • [트러블돈트 제품관련]밤에만 써야 하나요? 하루에 여러번 사용해도 되나요?


    트러블돈트 매직파우더는 핑크빛 매직파우더를 트러블, 여드름 부위에 찎어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면 마르면서 사용부위가 남게 됩니다. 따라서 활동이 적은 밤에 바르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생활하면서 지장이 없다면 여러번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CS CENTER → 상품문의(Q&A)를 이용해주세요.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1상담하기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신상품 소식을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그레이멜린을 검색하세요.

 

고객센터

1877-7116

상담시간: 오전09:00 ~ 오후18:00시
점심시간: 오후12:30 ~ 오후13:30시
토/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CS CENTER

1877-7116

BANK ACCOUNT INFO

Q&A
BASKET
WISHLIST
REVIEW
SEARCH
PREVIOUS
TOP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