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 적립금조회하기
  • 장바구니()장바구니
  • 관심상품관심상품
  • 쿠폰쿠폰
  • 예치금예치금
  • 나의 문의글 보기나의 문의글 보기
궁금하신 점은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게시물 검색

찾기

검색하신 내용이 없으신가요?

고객님의 질문에 빠르게 답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등록하신 답변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문의하기   문의내역

이용안내 FAQ  더보기

  • [배송관련] 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할까요?


    죄송합니다.

    그레이멜린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합니다.

    군부대의 경우, 우체국 택배 외에는 배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회원정보에서 배송지를 변경하였는데 주문시에는 예전주소로 체크되요..



    회원정보에서 주소를 변경하셨을 경우,  


    주문서 페이지 주문자 정보는 자동으로 변경된 주소로 노출되며

     

    배송지 정보는 주문서 작성 페이지 주소록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된 새로운 정보로 고정해주시면 됩니다!!!




  • [결제관련]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아직 입금전으로 나와요...


    실시간계좌이체나 카드결제 등이 아닌 무통장입금의 경우,

    해당 은행에서 쇼핑몰 전산으로 입금데이터가 넘어오기까지 최소 20분~ 최대 1시간 내외가 소요됩니다.

    이 시간은 은행에 따라 다소 상이할수 있습니다.

    주문당시 설정해주셨던 입금자명과 입금하실금액으로 동일하게 입금해주셨다면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주문당시 설정하셧던 입금자명과 다른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신경우나

    10원단위라도 금액이 다른경우

    자동입금처리에서 누락이 되실수 있으니,

    입금 후 고객센터(1877-7116)로 연락주셔서 수동입금확인처리를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결제관련] 제품구매시 받은 적립금을 사용하려니 미가용 적립금으로 되어있어요...


    아직 환불/교환 가능기한내인 경우로 구매확정 전이기때문에 미가용적립금의 상태입니다.

    배송완료로 배송상태가 변경된후 10일 이내에 가용적립금으로 자동변경된답니다.

     

    CS센터(1877-7116)으로 전화주시면

    배송완료처리 가능합니다!! ^^

  • [제품관련] 제품 사용후 피부에 맞지않는거 같아요.


    제품사용후에 트러블이 생기거나,피부가 붉어지고 따가운느낌이 들게되면

    많은고객님들께서는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실수 있으나,

     명현현상(피부가 처음 화장품의 성분을 접할경우, 그것이 이물질인줄알고 거부하는 현상)

    에 의한 정상반응일수있으니

    우선은 사용을 3~5일정도 중지하셨다가 다시 사용횟수와 양을 늘려가면서 사용해보시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그래도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레이멜린 CS 센터(1877-7116) 로 접수하신뒤 배송된 제품을 반송합니다.

        (반송시에 배송비는 그레이멜린에서 부담합니다.)

    ● 제품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해당제품과 트러블의 인과관계가 입증된 정확하고 객관적인자료)를

    먼저 그레이멜린 팩스(02-403-7550)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진단서 및 소견서를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제품연구팀들의 협의후에 환불 및 반품처리 해드립니다.

     

    단,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배송관련]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주문완료를 한 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877-7116) 로 전화주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드립니다.

     

    단,주문완료후 빠른시간내로 전화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된제품은 변경이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바로 고객센터 연락 후,
    대한통운 택배(1588-1255)을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단! 고객님의 단순변심 의한 반품 및 교환은 통화 후, 택배박스 안에 왕복택배비 5,0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 제품불량, 파손, 트러블 등에 인한 경우 배송비는 그레이멜린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셨거나 단상자, 용기에 손상이 되었을시에는 교환,반품 처리가 되지않습니다.

    반품 및 교환은 2주 이내로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 주문취소는 어디서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통장 결제 방식에서 입금전일 경우에만 구매자가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를 할수 있고

    기타 결제 방식(카드,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핸드폰)에서는 현재 해당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문사항 변동이 있을시에는 그레이멜린 고객센터(1877-7116) 이나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바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제품관련] 피부가 예민한데 무알콜 무색소 천연재료맞죠? 트러블없겠죠?


    피부가 예민하셔도, 걱정 없습니다.
    "무알콜, 무색소, 천연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만족하실 수 있으실 있을거예요.
    제조일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가장 최근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트러블은 걱정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전부 천연성분 위주로 최대한 순하게 제작하였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CS CENTER → 상품문의(Q&A)를 이용해주세요.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1상담하기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신상품 소식을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그레이멜린을 검색하세요.

 

고객센터

1877-7116

상담시간: 오전09:00 ~ 오후18:00시
점심시간: 오후12:30 ~ 오후13:30시
토/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CS CENTER

1877-7116

BANK ACCOUNT INFO

Q&A
BASKET
WISHLIST
REVIEW
SEARCH
PREVIOUS
TOP

열기 닫기